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, 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평일 (공휴일 제외) 오후 3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한해 당일 배송예정 이며

    (금요일 오후 3시 이후 건은 월요일 발송 됩니다.)


     제품의 재고나 사정에 따라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1

    일반 상품의 경우 결제 완료 후 평균 2~5(휴일 및 공휴일 제외) 소요 됩니다.

    산간 도서지방이나 일부 지역은 택배사 물량이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

  • 직접 방문 수령도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을 하신 후 070-7712-0227으로 꼭 미리 연락을 주시고 시간 예약을 하시면 방문수령이 가능 합니다.

  • 배송중 (출고 이후) 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


  • [배송안내] 배송비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8

    기본적으로 주문금액이 5만원이상의 경우 무료 배송이며,

    5만원이하의 경우 배송비(2,500)가 추가 됩니다.

    또한, 택배사 사정에 따라 도서산간지방의 경우

    추가요금을 부담하셔야 하니 주문 시 이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퀵으로 배송이 가능 한가요?   

    번호: 7

    퀵으로 배송은 가능 하나 퀵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.

    주문을 하신 후, 070-7712-0227 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
  • [상품관련] 상품 정보가 잘못 되었어요.   

    번호: 6

   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Q&A게시판에 잘못된 정보를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(1) 카드 결제 : 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 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 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(2) 무통장 환불 : 반품접수/제품확인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 7일 안으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.(단 토, , 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  •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 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

   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    카드대금 결제 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

   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에 문의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3

   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.


  • [반품/교환/AS] 교환/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

    1. 교환이 가능한 경우

      - 제품 파손, 오배송, 초기 불량

        수령일로부터 7일 이내 교환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(택배비 당사 부담)

      - 단순변심, 고객 주문실수

        개봉하거나 훼손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며, 수령일로부터 7일 이내 교환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)

     

    2. 반품이 가능한 경우

      - 제품 파손, 제품 불량

        수령일로부터 7일 이내 반품 접수 및 제품이 도착해야 함.(택배비 당사 부담)

      - 단순변심

        개봉하거나 훼손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며, 수령일로부터 7일 이내 반품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)

     

    3. 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  - 제품 불량 시, 7일 이내에 접수 하지 않은 경우.

      - 제품의 수령일로부터 7일 이후에 환불 및 교환을 신청 하는 경우.

      - 교환 및 환불 시, 사용 흔적/구성품 및 사은품 누락/제품 및 패키지박스 훼손 등의 경우.

      - 제품이 제조사 불량 테스트를 통해 제조상의 결함이 없다고 판명 된 경우.



  • [반품/교환/AS] 반품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

    반품 신청이 접수 되면 당사에서 로젠택배사로 회수 요청합니다.

    [물품에 하자가 없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]

    왕복 택배비 5천원이 소요 됩니다.

     

    [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]

   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당사에서 비용을 처리합니다.

     

     택배비의 지불 방법 및 수거 방법은 반드시 070-7712-0227으로 미리 확인 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       , 도서/산간지역은 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